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서면 카페] 부산 부전동 인터스페이스 신상카페 갤러리 느낌 물씬

by -11 2021. 12.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9월 중순경 다녀왔던

부산 서면 부전동에 위치한

갤러리 느낌이 물씬나는 신상카페 인터스페이스 소개합니다.

 

부산 서면 부전동 감성카페 인터스페이스 갤러리 느낌 물씬

카페 외부 테라스 공간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전체적인 카페 전경입니다. 참고해주세요.

사실 친구가 가자고 해서 처음 이런 곳 가봤는데

완전 무드 넘치는 곳..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썼구나 느껴지더라구요.

 

 

인테리어가 정말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이라

방문 했을 당시에 기분이 참 좋았어요.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기에

한 번에 많은 수요가 들어가지도 않는 듯 합니다.

 

 

도심 속 일상에 지친 우리에게

INTERSPEAC는 나만의 케렌시아이며 슈필라움이다

그냥 일반적인 카페가 아니라 코스식이라 독특했어요.

 

 

자리에 앉아 받았던 웰컴티입니다. 

루이보스 밸런스입니다

 

 

 

저는 브라운치즈가 올라간 크로플 B세트,

같이 방문한 일행은

파운드케이크가 나오는 A세트를 주문했어요.

 

 

플레이팅이 참 고급지게 나왔어요.

우아하다,,...

맛있었습니다.. :-)

크로플 너무 맛있었어요.

파운드 케이크를 먹을까도 했지만

아는 맛인 크로플을 주문하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애프터 디저트인

말차푸딩과 금귤청과입니다.

 

그리고 이후로는

이뻐서 찍은 사진들.

 

 

갤러리를 연상케하는 공간이었습니다.

눈에 보이는 모든게 작품으로 보였어요.

배치를 참 잘해두신 것 같아요.

 

 

 

서면 인터스페이스

연락처 : 051-710-8770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새싹로 13

100% 예약제 운영(네이버예약) / 노키즈존 13세 미만

https://www.instagram.com/cafe_interspac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