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dy/영어

영어회화 공부_기본적인 문장 구성하기

by -11 2021. 11. 3.
반응형

 

본문장

I work 나는 일한다.

I study 나는 공부한다.

I cook 나는 요리한다.

I work out(exercise) 나는 운동한다.

 

+ 세부사항 의미 확장

everyday 매일

on weekends 주말에

in an office 사무실 안에서

mainly with books 주로 책으로

at home 집에서

six hours a day 하루 6시간씩

pretty well 잘

by myself 나 혼자서

 

 


예문 만들기

  • 나는 매 주말마다 2시간씩 나 혼자서 공부한다.
  • I study two hours on weekends by myself.

 

  • 나는 매일 1시간씩 나 혼자 집에서 운동한다. 
  • I exercise one hours everyday by myself at home.

 

  • 나는 집에서 주로 책으로 혼자서 공부한다.
  • I study at home mainly with books by myself.

 

참고_

https://youtu.be/OGHo7apPWIY

반응형

댓글